장 안의 노폐물을 시원하게 청소하는 방법

조회수 12,662

이재성

이재성

MBC 생방송오늘아침 패널, 한의학박사

먹으면 바로 나오는
그런 변비약은 주의

먹으면 잠시 뒤 바로 화장실 가게 되는 그런 변비약에는 대장의 신경을 자극해서 장이 깜짝 놀라게 하는 성분이 들어있어요.

비사코딜, 센나, 알로에, 대황 등의 성분이 들어간 것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대장의 신경을 자극하므로 “자극성하제”라고 하는데요, 장기간 복용하면 대장 신경이 둔해지고 대장의 기능이 점점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처음엔 1알로 시작해서 10알, 20알 먹게 되는 분들 꽤 많습니다.

수분을 빨아들여
변의 부피를 늘리는 섬유질

장 내에서 물을 빨아들이는 식이섬유는 마치 걸레질을 하듯 장을 청소하고 나옵니다.

대변의 70% 이상이 물입니다. 대변에 물기가 충분해야 대변이 부드러워집니다. 대변에 물기가 없으면 딱딱해져서 변 볼 때 아프고 찢어집니다. 힘줘도 잘 안나오고요.

섬유질이 변비에 효과를 나타내려면 물을 빨아들이는 능력이 있어야 해요. 차전자피는 물을 만나면 40배 이상 부풀어오릅니다. 뱃 속에 들어가서도 똑같은 일이 일어납니다. 대변이 물기를 머금어 부드러워지고 양도 많아집니다.

콜레스테롤 저하와
당 관리에도 도움

차전자피는 혈당이 빨리 오르는 것을 억제하는 효과도 있어 혈당 관리에도 도움이 되고요,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좋습니다.

다양한 식이섬유

섬유질 중에는
1. 그저 단순히 변의 부피를 늘려주는 섬유질
2. 콜레스테롤과 노폐물을 흡착하고 나오는 섬유질
3. 유익한 미생물의 먹이가 되는 섬유질
4. 당이 천천히 오르도록 막아주는 섬유질

섬유질마다 각각 특기가 있답니다.
그래서 다양한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을 골라보세요.

장프로젝트 룰루랄라

차전자피 외에도 부원료로 치커리뿌리(이눌린), 프락토올리고당, 귀리 식이섬유, 글루코만난, 다시마 추출물과 같은 다양한 식이섬유가 들어있고, 소화를 돕는 소화효소들, 그리고 12종의 유산균까지 같이 들어있습니다.

단순 분말이 아니라 과립으로 만들어서 먹기도 엄청 편합니다.

저는 변비는 없지만 제 몸 속에 들어오는 환경독소, 중금속, 발암물질이 대변으로 원활하게 배출되라고 이 제품을 먹습니다. 잘 싸는 것이 건강에 정말 중요.

매일 드시면 큰 똥을 시원하고 부드럽게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즐똥하며 룰루랄라~

아래 링크, 네이버 쇼핑몰을 통해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 어려운 분들은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아래 링크를 누르고 세부내용을 읽어보세요.

장프로젝트 룰루랄라
http://smartstore.naver.com/zzlddong

인터넷 주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전화 070-4124-0729